아이슬란드 라우가베구르 & 남부 11일
7,990,000원 ~ 8,990,000원

 

투어기간 11일     출발인원 4~6인     한국인 인솔자 동행     만12세 이상 

 태고적 지구의 풍경을 품고있는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트레킹과 남부지역 투어를 통해 물과 불의 나라인 아이슬란드의 진면목을 맛볼수 있습니다. 3박 4일간 55km를 걷는 라우가베구르 트레일은 문명과 동떨어진 곳에서 극한의 날씨와 지형을 두발로 경험하는 트레킹 입니다. 그리고 링로드로 알려진 게이사르, 굴포스, 싱벨리어 국립공원과 셀린야즈, 스코가 폭포, 남동쪽 끝으머리 요쿠살론 다이아몬드비치 까지 투어 차량을 타고 여행합니다. 비크 이 뮈르달 지역의 검은 해변과 주상절리를 포함한 이색적인 해안 지형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2024년 트라벤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 여행은 단 하나의 일정에 단 여섯 명의 여행자에게만 기회가 있습니다.

 
 

2025년 여행 출발 일정 

7월 31일 출발 ~ 8월 10일 도착 / 799만원~ (3/6명)

여행 하이라이트 

1. 아이슬란드 여행 최적기 8월 초순
2. 한국인 인솔자 직접 가이드 동행
4. 55km의 라우가베구르 산장 트레킹
5.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3일간의 짐 운반
6. 링로드 투어, 굴포스, 게이시르 등
7. 셀린야즈, 스코가 폭포 등 방문 
8. 요쿠살론 포함한 남부 지역 차량 투어
9. 레이캬비크에서의 넉넉한 자유시간
10. 최대 6명 소수정예 트레킹 여행!

 여행 지도


 여행 일정

1일차 
인천 출발
인천 공항을 출발합니다. 항공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2일차
헬싱키 / 레이캬비크 (중식, 석식)

레이캬비크 공항에서 픽업 가이드와 만납니다. 첫날은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1박을 하며 레이캬비크 시내 구경을 합니다.

3일차
란드마날라우가르-흐라픈티누스케르  (조식)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입구로 이동합니다. 현지 버스 차량을 타고 약 3시간 이동하여 도착합니다. 란드마날라우가르부터 흐라픈티누스케르 까지 1일차 라우가베구르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넓은 분지와 유황 온천 지역등을 지납니다.
이동 거리: 12km / 5시간

4일차
흐라픈티누스케르-알프타바튼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2일차 더 깊은 내륙 지역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두 개 정도의 자연속의 냇가를 건넙니다. *물을 건너기 위해서는 샌들 또는 아쿠아 슈즈가 필수 입니다. 언덕을 넘어 긴 내리막길을 내려와 호숫가에 위치한 알프타바튼 산장에 도착합니다.
이동 거리: 12km / 5시간

5일차
알프타바튼-엠스트루르

아이슬란드의 더 낮선 풍경 속으로 들어 갑니다. 오래전 용암이 활동했던 곳들임을 반증하는 검고 어두운 모래로 이뤄진 사막을 걷습니다. 일반적인 평지의 길이 길게 이어집니다. 작은 언덕을 넘어 엠스트루르 산장에 도착합니다.
이동 거리: 16km / 7시간

6일차
엠스트루르-토르스모르크 (석식)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4일차 마지막 날입니다. 트레일의 종료 지점인 토르스모르크 까지 걷습니다. 깊은 벨리를 건너 드넓은 고원을 만납니다. 이곳에서도 한 개 이상의 거친 냇가를 만납니다. 토르스모르크 산장에 도착하여 트레킹을 마칩니다. 버스를 타고 레이캬비크로 돌아옵니다. 호텔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합니다.
이동 거리: 15km / 7시간

7일차
레이캬비크 / 비크 이 뮈르달 (조식, 중식, 석식)

전용 차량을 타고 아이슬란드 남부지역 투어를 떠납니다. 오늘은 골든 서클을 투어하는 날입니다. 싱벨리어 협곡과 간헐천 게이시르, 웅장한 굴포스 호수 등을 방문합니다. 시간 여하에 따라 셀야란즈 폭포 까지 감상 한 뒤 비크 이 뮈르달 마을에 도착합니다.

8일차
바트나이외틀 (조식, 중식, 석식)

남부 지역 투어의 가장 동쪽끝인 바트나이외틀 빙하 국립공원 지역을 여행합니다. 요쿠살론 다이아몬드 비치를 감상합니다. 그리고 스비나펠스요쿨 빙하 지역을 방문하여 산책을 합니다. 오후에는 다시 비크로 복귀하여 할사네프셀리르 동굴과 레이니자라 주상절리 등을 방문합니다.

*6-8일차 투어는 현지 사정에 따라 방문 장소와 순서 등이 임의적으로 변견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9일차
스코가 / 레이캬비크 (조식, 중식, 석식)

이른 아침 디르홀레이 해변 주변을 방문하여 검은해변과 넓은 북해 바다를 감상합니다. 다시 서쪽 레이캬비크 방향으로 복귀하는 길에 스코가 폭포를 감상합니다. 시간여하에 따라 케리드 분화구 등을 추가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늦은 오후 수도 레이캬비크에 돌아와 숙소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10일차
레이캬비크

레이캬비크 마지막 날입니다. 이른 새벽 공항으로 이동하여 항공 일정에 맞춰 공항에 도착합니다. 귀국편에 탑승하여 출발합니다. 경유지를 경유합니다.

11일차
인천

인천 공항에 도착합니다. 모든 여행이 종료됩니다.  

 

 

 포함 불포함 사항

 포함 사항

한국인 인솔자 동행
국제선 왕복 항공 (유류할증,Tax포함)
레이캬비크 공항 픽업 / 샌딩
라우가베구르 트레킹
인솔자 직접 가이드
산장 3박 (다인실 도미토리)
산장 짐 운반 서비스 (트레킹 1일차 제외)
호텔 5박 (2인 1실 기준)
조식 5회, 중식 4회, 석식 5회
남부 투어 전용 차량 (운전, 렌트비용,, 주유, 주차비 등 포함)
각 지역 여행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

불포함 사항

일정상 불포함 된 식비
(조식 3회, 중식 4회, 석식 3회)
*라우가베구르 트레킹 산장 특성에 맞게 식사 관련 추후 오리엔테이션 안내 드립니다.
식사 시 물, 음료, 주류
1인실 사용시 싱글 차지
 

 


여행 관련 정보


 여행 사진첩

 
 

 맞춤 여행 문의 하기